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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221.♡.68.137)
댓글 0건 조회 198회 작성일 22-05-16 18: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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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검토자들은 기업이 필요와 예산에 적합한 제품을 찾는데 도움이 되도록 이 선도적인 OPEN SOURCE  ERP 솔루션 목록을 작성하였다.
ERP 솔루션을 검색하는 것은 오랜 시간의 연구와 막대한 자금이 필요한 벅차고 비용이 많이 드는 과정일 수 있으나  ERP시스템 이 널리 사용되는 데는 이유가 있지만 기업이 아닌 조직에서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할 수 있다. 
여기, 몇 가지 OPEN SOURCE ERP 솔루션이 있다. 
이러한 솔루션 중 일부는 궁극적으로 기업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제공하기도 한다. 
어떤 것들은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유지 관리하는 것도 있다.
그래서, 현재 사용 가능한 각 옵션에 대한 짧은 설명과 함께 예상되는 사항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하여 OPEN SOURCE ERP 솔루션의 선택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ERP 솔루션의 정의
FREE ERP 소프트웨어는 솔루션 제공자가 상업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을 말한다. 
이러한 오퍼링은 일반적으로 사용자가 보고서 또는 데이터 시각화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기본 기능을 제공하는 전문가 또는 엔터프라이즈 에디션의 축소 버전입니다. 
상업적으로 무료인 ERP 도구는 일반적으로 오픈 소스 도구보다 적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이미 검토중인 제품인 경우 무료 평가판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OPEN SOURCE ERP?
OPEN SOURCE ERP는 누구나 검사, 수정 또는 향상할 수 있는 소스 코드가 있는 소프트웨어 이다. 
이러한 도구는 특정 사명을 염두에 두고 조직에서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고 일반적으로 관리하고 유지관리한다. 
이 목록에 포함된 OPEN SOURCE ERP솔루션은 놀라울 정도로 완전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사용자에게 광범위한 기능목록을 제공한다.
이 목록에 포함된 일부 OPEN SOURCE 제품에는 약간의 개발기술이 필요하므로 사용사례에 적합하지 않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 도구의 FAQ를 읽고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코딩이 필요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OPEN SOURCE TOOL은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한 요구사항을 잘 설명한다.

1. Apache OFBiz(오퍼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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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ache OFBiz의 비즈니스 도구 제품군은 조직이 필요에 맞게 ERP 솔루션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도록 하는 일반적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한다. 
중간 규모 또는 대규모 기업에 가장 적합하며 기존 IT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통합하는 데 필요한 내부 개발 리소스를 갖추고 있다. 
OFBiz는 회계, 제조, HR, 재고 관리, CRM, 전자 상거래 등을 위한 모듈이 있는 오픈 소스 ERP 시스템이다. 

 2. Axelor(악셀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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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elor는 30개 이상의 통합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유연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오픈 소스 ERP 솔루션이다. 
회계, 로우 코드 BPM(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CRM, 생산, 송장 발행, 프로젝트 관리 및 서로 통신하는 기타 기능을 통해 간소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기업은 때때로 기존 ERP와 관련된 경직성을 다루지 않고 Axelor를 사용할 수 있으며 Axelor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솔루션을 확장하거나 최적화할 수 있다.

3. BlueSeer(블루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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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Seer는 중소기업을 위한 완전 무료 ERP 패키지(키, 평가판, 등록 없음)이다. 
BlueSeer는 고비용 상용 ERP에 대한 프리웨어 대안을 기업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BlueSeer ERP는 고비용의 독점 지원이나 독점 소스 코드의 장애물 없이 소프트웨어를 사용자 정의하고 유지 관리하려는 제조, 창고 및 운송 관리 회사를 위해 개발되었다. 
BlueSeer는 단순한 ERP 이상이라는 추가 이점이 있다. 
사용자 지정 기능을 통해 BlueSeer를 주변 장치 사용자 지정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다.

4. Dolibarr(돌리바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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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libarr는 회계, HR, 재고 관리 및 CRM을 위한 중소기업 모듈을 제공하는 올인원 제품군이다. 
사용자가 깨끗한 인터페이스로 포장된 전자 POS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송장, 계약, 재고, 주문, 지불, 문서 및 도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Dolibarr를 독립 실행형 애플리케이션으로 설치하고 공유 또는 전용 서버 또는 가상 머신에 온라인으로 설치하여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Dolibarr 및 모든 운영 체제 플랫폼 및 PHP 아키텍처(Windows, Mac, Linux)에서 작동하는 모든 전제 조건 및 표준 배포 도구를 설치하는 자동 설치 프로그램 패키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ERP NEX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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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RPNext는 현대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무료 오픈 소스 솔루션이다. 
중소기업용으로 설계된 ERPNext는 일련의 앱으로 제공된다. 
MariaDB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JavaScript 및 Python 기반 서버 측 프레임웍를 사용한다. 
이 솔루션을 사용하면 여러 창고의 재고를 추적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제조 설정, 고객문제 관리 및 한 번에 수많은 사용자 역할을 관리하는 데 사용된다. 
ERPNext는 또한 일반적인 설정 마법사 스타일로 프로세스를 안내할 수 있다. 
ERP가 깨끗하고 사용자 친화적이어서 금세 익숙해지는 느낌이다.

6. EasyE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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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yERP는 CRM, HRM, 구매, 재고, 비용, 보고, 계정 관리 등 포함하는 오픈소스 플랫폼이다. 
이 OPEN SOURCE ERP는 중소기업을 위해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회사 판매의 맥박을 파악하고 대시보드에서 필수 정보를 보고 모든 수신 리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기회로 전환하는 방법을 추적하고 다른 애플리케이션과 통합할 수 있다. 
EasyERP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직관적이고 빠르며 확장 가능한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다.

7. 아이뎀피에르(iDempie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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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Dempiere는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지원하는 ERP, CRM 및 SCM 기능을 갖춘 Tier II 오픈 소스 시스템이다. 
플랫폼은 사용자에게 고품질 소프트웨어, 오픈 소스 철학 및 구현자, 개발자, 주제 전문가 및 최종 사용자로 구성된 협업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iDempiere는 송장 발행부터 POS 통합, 창고 관리, 예측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갖춘 본격적인 ERP이다. 
시스템 요구 사항에는 Java OpenJDK,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 또는 Oracle 데이터베이스가 포함된다.

8. 원장SMB(LedgerS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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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gerSMB 는 널리 사용되는 일반 원장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SQL-Ledger의 확장으로 시작되었으며 NIX, Mac 또는 Windows 플랫폼에서 실행되는 웹 기반 ERP 시스템으로 발전했다. 
LedgerSMB는 무료로 제공되며 오픈 소스 회계 소프트웨어, ERP 기능, 통합 송장 발행, 주문 처리, 견적 등을 제공하여 중소기업이 회계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갇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9. metasfre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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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은 metasfresh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시장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일관성이 향상된 오픈 소스 ERP 및 CRM 소프트웨어 패키지에 액세스할 수 있다. 
현재, 품질보증, 보증, 교육 및 계획 서비스를 제공한다. 
Java 기반의 오픈 소스 ERP이며 중소기업 시장을 대상으로 한다. 

10. 오두(Odo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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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doo는 프로젝트 관리, 청구, 회계, 재고 관리, 제조 및 구매를 포함하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으로 제공되는 ERP 및 CRM 도구이다. 
이러한 모듈은 정보를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교환하기 위해 서로 통신할 수 있다. 
Google 드라이브를 연상시키는 쉽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춘 기술 구조는 모든 앱에 걸쳐 확장되는 최고 수준의 사용성을 제공한다. 
Odoo의 무료 오픈 소스 버전인 Odoo Community는 라이선스 버전보다 적은 기능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성장하는 회사의 자산이 될 수 있다.

11. 오픈프로(OpenP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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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Pro는 회계, 재무 보고, 제조 실행, 도매 유통, 재고 관리, 제조 자원 관리(MRP), 소매점을 위한 ERP(전사적 자원 관리) 및 실시간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갖춘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판매(POS), 공급망 관리 등 이 플랫폼은 다중 언어 및 다중 통화 지원을 제공하며 GAAP이며 국제적으로 호환된다.

12. 트라이톤(TRYT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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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YTON은 모든 규모의 회사를 위해 설계되고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갖춘 완벽한 오픈 소스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제품군이다. 
확장 가능하고 안전한 이 모듈은 재무 회계, 재고 관리, 판매, CRM, 구매, 프로젝트 관리, 회계 분석, 제조, 공급망 관리, 배송, 타사 통합 및 구독 관리를 위한 완전히 통합된 모듈과 함께 제공된다.

13. 웹ERP(WebER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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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ERP는 도매, 유통 및 제조에 적합한 기능을 갖춘 완벽한 웹 기반 회계 및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이다. 
타사 대화형 데스크탑 POS 시스템과 결합  하면 분산된 다중 지점 소매 관리 시스템의 허브를 형성할 수도 있다. 
완전히 통합된  webSHOP 은 타사 추가 기능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webERP는 오픈 소스 애플리케이션이며 필요에 따라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작성된 모든 PHP 코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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